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강남구 비상주오피스 가상오피스 114소호사무실

강남 강남구 비상주오피스 가상오피스 114소호사무실  

www.gurosoho114.co.kr

강남비상주사무실

 

 

Sergey Savelyev는 러시아 교도소에서 8년을 보내고 명백히 고문과 구타 동영상을 비밀리에 수집한 사람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키가 약간 작은 31세의 벨로루시인은 이제 몇 주 만에 처음으로 조금 더 잘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프랑스에서 망명을 신청했고, 그의 안전이 두려워 러시아를 떠났다.

그는 이제 자신이 러시아 인권 단체 Gulagu.net에 1,000개 이상의 동영상을 넘겨준 내부 고발자임을 자유롭게 인정합니다.

그가 수감 기간 동안 교도소에서 일하면서 얻은 비디오는 이달 초 온라인에 올라 러시아에서 큰 분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러시아 당국은 그 후 감옥에서 고문과 성폭행 혐의에 대한 범죄 수사를 시작하고 여러 고위 교도소 관리를 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감옥 고문 혐의 조사
Gulagu.net은 비디오가 구타, 강간, 수감자들의 굴욕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교도소 내 학대의 고질적인 특성을 입증했다고 말했습니다.

비디오의 스크린샷
이미지 출처,GULAGU.NET/YOUTUBE
이미지 캡션 Gulagu.net에 천 개가 넘는 동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논평을 위해 교도소에 접근했습니다.

삶과 죽음 사이의 선택
Savelyev는 올해 2월 석방된 후 인권 운동가들과 동영상을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달 동안 그는 수백 개의 파일을 공유했습니다.

지난달에는 노보시비르스크 여행을 하던 중 상트페테르부르크 공항에 들렀다. 체크인 데스크에서 민간인 복장을 한 남성들이 그를 심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Gulagu.net의 수장인 Vladimir Osechkin과의 서신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6개월 동안 나를 지켜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Savelyev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나를 반역죄로 20년 동안 내쫓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남자들이 그가 감옥에서 "매우 빨리 죽을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말했다. 그는 “먼저 모든 것을 자백한 다음 감방에서 죽은 채로 발견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안은 그가 수사에 협조하고 "외국 자금" Gulagu.net에 의해 "러시아 교도소 서비스를 불신하는" 증거를 수집하도록 내세웠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는 4년 만에 도주하게 된다.

"진정한 선택은 삶과 죽음 사이에 있었습니다. 저는 삶을 선택했습니다."라고 Savelyev는 말합니다.

세르게이 사블리예프
이미지 캡션, Savelyev는 2013년에 마약 관련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Savelyev 씨는 당국과 협력하기로 동의하는 몇 가지 서류에 서명하고 가도록 허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감히 탈출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는 탈출했다.

그는 러시아에서 미니버스를 타고 벨로루시로 간 다음 튀니지를 거쳐 프랑스로 여행했습니다. 파리 샤를 드골 공항 환승 구역에 도착한 그는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부수기만 하면 됩니다'
2013년에 Savelyev는 마약 관련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고 9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세부 사항을 피하지만 자신의 사례가 "슬프고 일반적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수감자 학대 혐의로 악명 높은 러시아 도시 사라토프에 있는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그는 도착하자마자 심하게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누가 보스인지 보여주기 위해 당신을 부숴 버릴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PC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으로 발견되어 운이 좋게도 관리 역할을 하기 위해 교도소 사무실로 끌려갔습니다.

그는 "식사 사이에 시간을 내서 머리를 숙이려고 애쓰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말했다.

그의 작업 중 하나는 교도관의 바디 카메라에서 녹화된 비디오를 살펴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곧 많은 녹음이 순진하고 간수들의 순찰을 단순히 기록했지만 일부는 수감자들에 대한 폭력적인 학대를 보여주고 심히 불안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떤 것인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Savelyev 씨는 고문이 보통 다른 "특별하게 훈련된" 재소자들에 의해 수행되었으며 간수들이 나눠준 카메라로 촬영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의 업무 중 일부는 일부 비디오를 삭제하는 것이었으며 일부는 "아마도 더 높은 수준으로 다른 곳으로 보내졌다"고 그는 주장합니다.

Savelyev 씨는 이런 종류의 폭력적인 학대를 직접 본 적이 없다고 말했지만 비디오는 그에게 깊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비디오의 스크린샷
이미지 출처,GULAGU.NET/YOUTUBE
이미지 캡션, 한 비디오는 경비원에 의해 안긴 벌거벗은 남자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우리 모두는 그 안에 구타와 강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직접 눈으로 보기 전에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처리하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한 비디오를 보았고, 그 다음에는 다른 비디오를 보았고,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복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비디오로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하지 않았지만 비디오를 저장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2019년에 그는 비디오를 수집하고 나중에 인권 단체에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교도소에서 일하는 동안 사벨리예프는 수감자들에 대한 학대에 대한 수많은 불만을 보았고 그로 인해 학대가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 깨닫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NS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