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강남구 비상주사무실사업자등록 및 비상주 주소 임대 및 비상주사업자등록 114 소호사무실

강남 강남구 비상주사무실사업자등록 및 비상주 주소 임대 및 비상주사업자등록 114 소호사무실

www.gurosoho114.co.kr

많은 힌두교도들처럼, 보놀라타 다스도 사원이 안전하고 신성한 장소라고 믿었다.

그녀는 지난 주 방글라데시 남동부 노아할리 지역에 있는 한 사원 단지에 대학생인 21세의 아들 프란타 찬드라 다스에게 머물도록 허락했을 때 걱정하지 않았다.

하지만 비극이 닥쳤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이슬람교도가 다수인 파키스탄에서 수백 명의 종교 근본주의자들에 의해 폭행당해 사망했다고 한다.

"막내 아들이 제 마음과 너무 가까웠어요. 다스 여사는 "그의 죽음 이후, 나는 내 마음을 잃었고 모든 것을 잃었다"며 비통하게 울었다.

그의 아들은 코밀라에 매년 열리는 힌두교 축제인 두르가 푸자(Durga Puja)에서 코란이 모욕을 당했다는 소문이 퍼진 후 폭도들의 희생양이 되었다.

방글라데시 힌두교 여성 – 보놀라타 다스
이미지 캡션 보놀라타 다스는 너무 무서워서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소셜미디어에 소문이 퍼진 지 몇 시간 만에 수백 명의 이슬람 근본주의자들이 코밀라에 있는 힌두교 종교관을 목표로 난동을 부렸다. 곧, 폭력은 방글라데시의 다른 지역으로 퍼져나갔다. 사원은 신성모독을 당했고 힌두교 소수민족의 수백 채의 집과 사업체들은 불에 탔다. 폭력사태로 2명의 힌두교도를 포함한 7명이 사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격분한 폭도를 진압하기 위해 여러 장소에서 총격을 가하고 최루탄을 사용했다.

국제 크리슈나 의식학회(ISKCON)가 운영하는 이 사원에 대한 공격 소식을 들은 다스 여사와 가족들은 미친 듯이 아들을 찾았다. 그의 시신은 하루 후 근처 연못에서 발견되었다. 그는 "부상이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다스 여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두렵고 더 이상의 공격이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나는 신전에 머물고 있다."

노아할리 지역 ISCON 사원 공격
이미지 캡션,노아할리에 있는 ISCKON 힌두 사원은 무슬림 폭도들에 의해 공격당했다.
힌두교는 방글라데시 인구 1억 6천 5백만 명 중 9% 미만을 차지한다. 비록 과거에 종교적 소수자에 대한 공격이 여러 번 있었지만, 지역사회 지도자들은 이번 사건이 그 나라 역사상 그 지역사회에 대한 최악의 대규모 군중 폭력이라고 말한다.

코밀라 마을의 힌두 축제 위원회장인 아친타 다스(Achinta Das)는 "이번 공격은 힌두 공동체에 대한 사전 계획된 공격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힌두교도들이 코란과 같은 종교적 본문을 불쾌하게 할 것이라는 것을 부인했다.

사원이 공격당한 다음날 셰이크 하시나 총리는 폭력사태를 비난하며 가해자들을 "발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과거에 그렇게 했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적절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폭력사태는 방글라데시의 다른 지역들로 확산되었고, 소수민족 공동체 구성원들 사이에 공포와 공황을 촉발시켰다. 한때 정부는 폭동을 진압하기 위해 22개 구역에 보안군을 배치해야 했다.

랑푸르 지역의 힌두교 여성 난다 라니
이미지 소스, FERDUS JOY
이미지 캡션난다 라니와 그녀의 아이들은 폭도들을 피해 논에 숨었다.
폭력사태가 시작된 지 일주일 만에 방글라데시 북부에서는 힌두교도로 추정되는 또 다른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이슬람 성지의 명예를 훼손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힌두교 가옥 수십 채가 불에 탔다.

랑푸르 지역 비르군지에서 온 난다 라니는 BBC에 "폭도들이 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우리 자신을 구하기 위해 어린 두 아이들과 함께 뛰었고 우리는 논에 숨어 있었다"고 말했다. "거기서 우리는 우리 집에 불을 지르는 폭도들을 볼 수 있었다. 완전히 파괴됐어요 우리는 지금 텐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사두자만 칸 방글라데시 내무장관은 수백명이 체포됐으며 조사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그는 기자들에게 사람들이 다른 시대와 과거에 미국에서 일어난 많은 잔혹한 사건들의 동영상을 업로드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을 오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선전'을 퍼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슬람 운동 지도자들은 소수민족에 대한 폭력사태에 반대한다고 밝혔다.

"사원을 공격한 자들은 처벌받아야 한다. 이슬람 정당인 방글라데시 킬라파트 안돌란의 마울라나 무지부르 라만 아미디 부의장은 "우리 모두 평화와 화합 속에서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미디를 포함한 무슬림 지도자들은 또한 공개적으로 이슬람교를 모독하는 자들에 대한 가혹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다.

랑푸르 지역에서 공격하다
이미지 소스, FERDUS JOY
이미지 캡션, 방글라데시 북부 비르군지에서 무장괴한들이
방글라데시는 1971년 파키스탄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세속적인 자격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헌법은 이슬람교를 국교로 명시하고 있지만 세속주의 원칙도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강경 이슬람 단체들이 수년간 두각을 나타냈으며 2008년부터 집권하고 있는 아와미 연맹은 증가하는 종교적 편협성과 근본주의에 대처하는데 실패했다고 지적했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