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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 김포 사업자만들기 소호사무실사업자등록 1인소호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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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닉이라는 이름을 전임자와 공유하지만 아이오닉 6은 미래 모빌리티 요소가 더 많았고 아이오닉 5는 현대차 포니의 디자인 유산을 재해석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기자는 경기도에서 115km를 시승하는 동안 대부분의 전기차가 전기모터가 달린 상태에서 최대 토크를 발휘하기 때문에 급가속이나 제동에 잘 반응할까 걱정했다. 가속. 전기차의 회생제동은 승차감이 떨어지는 원인으로도 자주 언급된다.

우려에도 불구하고 Ioniq 6은 가속 페달을 부드럽게 탭하여 시속 100km까지 빠르고 부드럽게 속도를 높였습니다. 0-96km/h 가속은 5.1초로 Tesla의 Model Y 장거리 모델(4.4초)과 유사합니다.

가속할 때 전기 모터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현대차는 아이오인큐 6가 공기역학적 효율과 공기저항계수가 0.21에 불과한 최초의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놀라움은 Ioniq 6의 이동 거리였습니다.

이동 거리는 관련 인프라 부족으로 항상 가장 가까운 EV 충전소를 찾아야 하는 EV 운전자들에게 골칫거리입니다.

하지만 아이오닉 6는 현대차 전기차 중 가장 장거리 모델인 2WD(장거리 2륜구동) 모델의 경우 1회 충전으로 최대 524km를 주행할 수 있다.

하지만 아이오닉 6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하차감'이었다.

하차감은 차 안에서 운전하면서 느끼는 편안함의 정도를 뜻하는 승차감에서 따온 말이다. 첫 음절을 바꿔서 하차감이란 차에서 내렸을 때 느끼는 감정, 부끄러운 시선을 마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기자가 팔당의 한 카페 옆 주차장에서 차에서 내리자 사람들은 이 모델을 실물로 본 적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은 "일렉트리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