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강남구 공용오피스 소호오피스 114 소호사무실

강남 강남구 공용오피스 소호오피스 114 소호사무실

www.gurosoho114.co.kr

 

인도는 올해 1월 백신 접종 운동을 시작한 이래 10억 건이 넘는 코로나 잽을 투여했다.

첫 백신은 1월 16일에 접종되었다.

대상 인구의 약 30%(2억9100만 명)를 완전히 예방 접종했으며 7억700만 명이 1차 접종을 받았다.

인도는 2021년 말까지 약 10억 명의 사람들에게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속도를 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278일 만에 10억 도스에 도달하는 것은 인도가 평균적으로 하루에 360만 도스를 투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실제로 1월 이후 매일 투여된 복용량은 일정하지 않았고 매우 다양했다.

지금까지, 이 나라는 미국과 브라질 다음으로 3천 4백만 명 이상의 COVID 환자가 발생했으며, 452,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보고되었다.

롤아웃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지난 24시간 동안 인도는 4백만 잽 이상을 주었습니다.

전문가들은 2021년 말까지 모든 적격 성인에게 전면 예방접종을 하려면 하루 1000만 도스 이상을 투여할 필요가 있다고 추산하고 있다.

그러나 이 일일 예상 목표는 지금까지 6일만에 달성되었다.

BBC
9월 17일, 인도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7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기록을 깨는 노력으로 하루에 2,000만 도스 이상을 투여했다.

전문가들은 기록적인 날이 오는 것은 고무적이지만 예방접종률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지난 10월 인도는 하루 평균 530만 회를 투여했다. 9월 19일부터 10월 18일까지 하루 평균 복용량은 600만 마리로 약간 개선되었다. 이는 전문가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하다고 말하는 1,000만 잽에는 여전히 한참 못 미치는 수치이다.

인도는 9억6000만 여명의 대상자에 대한 예방접종이 개방되면서 출발이 더뎠다.

병참 문제와 공급 병목 현상, 백신 중단, 그리고 이 기간 동안 Covid-19의 두 번째 물결로 인해 보급이 더 어려워졌다.

한 보건요원이 2021년 6월 26일 콜카타에서 바퀴 예방접종 중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코비실드 백신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 소스,GETTY 이미지
영상 캡션, 전문가들은 속도를 더 올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인도에서는 아직 성인 인구 9억명이 예방접종을 마쳤으며 목표 달성은 2개월 반이 채 남지 않았다.

많은 부분이 백신 중단의 수준과 향후 몇 달 동안의 복용 가능 여부에 달려 있다.

부진한 시작부터, 인도는 6만1,000개 이상의 공공 및 민간 보건 시설에서 예방 접종을 제공하는 등 예방 접종을 크게 늘렸다.

인도 북동부 산악지대의 멀리 떨어진 마을에도 드론으로 백신을 전달하기 시작했다.

드론은 '보트를 이용한 운송'이 오래 걸리던 안다만스와 니코바르 등 동부 열도로 선량을 실어 나르는 데도 활용된다.

정부는 4.5kg에서 최대 900회까지 탑재할 수 있고 70km(43마일) 이상 비행할 수 있는 드론을 활용하고 있다.

인도의 일일 환자 수는 감소하고 있다 - 인도의 새로운 일일 환자 수는 지난 한 달 동안 3만 명 미만, 그리고 지난 10일 동안 2만 명 미만으로 보고되고 있다.

인도의 일상 사례
예방접종 추진이 탄력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성별 차이를 우려하고 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예방접종을 받는 여성이 6%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특히 여성들이 인터넷 접속이 제한되고 백신 접종을 망설이거나 두려워하는 인도의 시골에서 더욱 그렇다.

농촌에서는 매일 더 많은 양의 백신을 투여하고 있지만, 여전히 도시에서는 백신 접종을 받는 인구 비율이 더 높다.

대부분의 나라들, 특히 개발도상국들은 백신에 접근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는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백신 제조사로서 인도가 직면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던 도전이었다.

그러나 모디 정부는 백신 제조사들로부터 충분히 일찍 주문을 하지 않았고, 4월에 있었던 파괴적인 두 번째 물결은 그들이 거의 10억 명에 달하는 성인 인구 전체로 그 운동을 너무 빨리 확대하도록 밀어붙였다.

지난 6월, 정부는 대법원에 13억 5천만 건의 접종이 8월과 12월 사이에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의 모든 유자격 성인들에게 예방접종을 하기 위해서는 약 18억의 접종이 필요할 것이다.

인도는 어떤 백신을 사용하고 있나요?
인도는 세 가지 백신 – 현지에서 코비쉬필드라고 알려진 옥스포드-아스트라제네카 잽; 인도 회사인 바라트 바이오텍의 코박신; 그리고 러시아제 스푸트니크 V를 사용하고 있다.

보건요원이 COVID-19 예방접종에서 COVID-19 예방접종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 소스,EPA
이미지 캡션, 적격자는 온라인으로 잽을 예약하거나 센터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인도는 또한 18세 미만의 사람들을 위한 첫 번째 백신을 승인했다.

백신 제조사 카딜라 헬스케어가 인용한 중간 연구에 따르면 3회 복용량의 자이코브이-D 백신은 접종자 중 66%에서 증상성 질병을 예방했다. ZyCoV-D 백신은 COVID-19에 대항하는 세계 최초의 DNA 백신이다.

정부는 또한 인도의 제약회사 시플라에게 모데나 백신을 수입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