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강남구 오피스공유 강남무보증 114 소호사무실

강남 강남구  오피스공유 강남무보증 114 소호사무실

www.gurosoho114.co.kr

 

 

얼핏 보면 알리야는 여느 24살과 똑같이 생겼는데, 그녀는 패션을 좋아하고,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리고 행복해 보인다. 그러나 그녀의 미소는 학대와 착취의 배경을 감추고 있는데, 전문가들은 이러한 패턴이 잊혀진 십대 소녀들 사이에서 너무나 흔하다고 경고하고 있다.

알리야의 초기 기억은 가족여행이나 곰인형이 아니다.

대신, 그녀는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 앞 창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보고 안도감을 느꼈던 것을 회상한다. 아빠가 바람을 쐬고 있다는 뜻이었어

그땐 알리야가 마약에 대해 잘 몰랐지 그러나 그녀는 열린 창문이 그의 기분을 좋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만약 창문을 닫으면 연기가 나지 않아서 아빠는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당시 런던 남부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비밀리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가족 이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했다. 그녀는 가정 내 폭력사태가 있었고 때때로 알리야에게 가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은 2층 침대에서 서로 껴안고 울면서 밤에 잠을 자곤 했다.

어린 시절 알리야
이미지 캡션,어린 시절 알리야
때때로, 돈이 부족했고, 그 결과 음식도 부족할 수 있었다 - 알리야는 집 안에 전혀 없고 배고픈 채 학교에 다니곤 했던 날들을 회상한다.

알리야와 그녀의 형제들이 사회 복지국에 의해 픽업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이다. 알리야는 자신과 형제들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고 강하게 느낀다 - 그녀는 당국이 찾아왔을 때 그녀의 부모님이 "가장 좋은 얼굴"을 보였던 것을 기억한다.

아동 범죄 활동 컨설턴트인 켄드라 하우스맨은 "만약 집이 안전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그들을 착취에 취약하게 만든다"고 말한다. 알리야 같은 숨겨진 여자애들이 더 있다고 경고했어요

하지만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알리야는 결국 자신의 삶을 되돌릴 수 있었다.

짧은 표시 회색 선
어느 화창한 날, 그녀가 8살이었을 때, 알리야의 아버지는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을 모셨다. 누군가 알리야 샴페인을 줬어 그녀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알코올 중독으로 병원에 실려 가야만 했다.

알리야가 알코올 남용으로 몰락한 것이 시작이었다. "그 후, 저는 그냥 술을 마시곤 했어요. 저는 항상 술을 마시고 싶었죠."라고 그녀는 말한다. 13살에 알리야는 알코올에 의존하게 되었다. "음주가 문제가 되었다 - 나는 우울해서 술을 마시고 있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아만다 커튼의 다큐멘터리 히든걸스는 조직폭력배 소녀들의 잊혀진 세계와 이들이 범죄와 성적으로 얼마나 착취당하는지 살펴본다.
10월 2일 토요일 13시 30분에 BBC 뉴스 채널에서 시청하거나 BBC iPlayer에서 따라잡기
그녀의 부모님의 결혼은 파탄 났고, 그녀의 아버지는 가족을 떠났고, 시간이 흐르면서 그곳은 마약과 무기들이 보관되어 있고, 딜러들이 모이는 곳인 함정집으로 마약계에서 알려진 것이 되었다.

알리야는 한 번 그곳에 혼자 남겨졌던 것을 기억한다.

그는 "나는 10살 때 마약상들과 함께 집에 남겨졌다"고 말했다. 아직 어린 아이였을 때, 그녀는 그것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솔직히 내가 무슨 짓을 했는지 몰랐다."

트랩 하우스의 단골 손님인 한 남자가 있었는데, 그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더 진정한 보살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는 알리야를 돌보고 친구가 되어 현재까지 그녀와 연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는 그가 부모가 없는 어린 소녀를 그녀가 필요로 하는 방식으로 봤다고 생각한다"며 "그는 단지 가능할 때 여기저기서 약간의 지지를 보내고 싶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알리야
이미지 캡션,알리야
하지만 알리야가 아동 보호 등록부에 있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러한 환경에서 살 수 있었다 - 알리야는 당국의 행동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저는 그들이 많은 것을 놓쳤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 만약 그런 일이 집안에서 일어나고 있다면, 아이는 바로 사라질 것입니다."

결국, 알리야가 12살이었을 때, 그녀는 위탁 가정에 맡겨졌습니다. 하지만, 그때쯤 그녀는 이미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는 아이였다.

알리야는 3년 동안 20여 곳의 위탁 가정을 전전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도망가서 거칠게 자곤 했다. 필름이 끊길 때까지 술을 마셨어 학교에서 그녀의 행동은 점점 더 나빠졌다. 그녀는 물건들을 부수고 다른 아이들을 괴롭히곤 했다.

그녀는 자신이 서바이벌 모드에 있다는 것을 빠져나갈 길이 없는 것처럼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그녀는 자해를 입었고 여러 번 자살을 시도했습니다.

나이 든 십대들과 어울려 다니는 동안, 그녀는 범죄, 폭력, 마약의 세계로 끌려갔다. 알리야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가 그녀를 파괴적인 길로 내몰았다고 말한다.

10대 알리야
이미지 캡션,10대 알리야
곧 그녀는 명성을 얻었다 - 만약 갱단의 누군가가 도를 넘는다면, 알리야는 그들을 육체적으로 처벌하는 일을 맡게 될 것이다.

"그것은 나 자신을 다치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수 년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는 "내가 겪은 일들 때문에 내가 겪을 자격이 없는 일들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것은 제 어린 시절을 빼앗아갔습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뺏겼어요 그 후 상황이 더 악화되어 그것을 되찾을 수 없었습니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